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정관 치킨 🍽 바삭이 치킨
    한국 🇰🇷/뇸뇸 2021. 1. 12. 18:22

     

     

     

    우리집 근처엔 치킨집은 커녕 편의점도 없다...

    심지어 배민을 켜도 배달 가능한 가게가 안 뜰 정도 ^_ㅠ

     

    그래서 요새 퇴근길에 치킨을 사가는 일이 많아졌는데,

    일하는 곳 근처에 치킨 집이 있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바삭이! 치킨!

     

     

    카카오 맵으로 검색했는데 리뷰도 꽤 있고

    다 좋은 리뷰길래 일 끝나기 한 30분 전? 쯤 전화해서 순살 양념에 감자튀김을 주문했다.

    아니 리뷰에 보니까 감자 튀김이 맘터 맛이라는겨?!

    3천원 밖에 안 해서 주문 할 수 밖에 없었음. ㅋㅋㅋ

     

     

    8시 25분쯤 찾아가겠다고 말씀드렸고, 일이 조금 일찍 마쳐서 정리 좀 하고 시간 맞춰서 도착!

     

     

    코로롱 때문인지 안에서 먹는 손님은 없었다.

    문 앞에 식당 안에서 먹는 건 9시까지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었고

    내가 8시 25분에 갔으니 당연한 걸지도...!

     

    심플한 메뉴 사진!

    아빠가 좋아하는 닭모래집도 파시면 좋을 텐데.. 아쉽게 그건 없었다 ㅜ

     

    그래도 가격 보면 진짜 대박이란 걸 알 수 있음 ㅜ

    순살이랑 뼈 가격 차이가 없다... 이런 곳 처음 봤음 ㅠ

     

    나는 포장이라 기본 치킨 1만원에 양념으로 바꿔서 추가 금액 천원!

    그리고 감자튀김 3천원해서 총 1,4000원!!!!!!

     

    원래 생맥주도 포장할까 했는데 생맥 포장은 안된다고 하셔서 편의점에서 4캔 만원 ㅋㅋㅋ 샀다.

    요새 미쳐있는 예거 복숭아... 🍑

     

     

    눅눅해지지 말라고 뚜껑 연 상태로 담아 주셔서 고이 들고 엄마 차에 탑승!

    집에 가는 20분 동안 냄새가 진짜 ㅜㅜ

     

    치킨 들고 있느라 포장 된 사진은 못 찍음 ㅎ

     

     

     

    먹으려고 펼쳐서 찍은 사진은 이거!

     

    뚜껑 안 닫고 온 거 감안하더라도 진짜 상자 꽉 차는 양!

    엄마랑 나랑 남동생이랑 셋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양념은 요새 이것저것 다양하고 자극적인 맛 많은데,

    이건 딱 기본! 정석! 양념 치킨 맛!

     

    그리고 사진은 좀 퍽퍽살처럼 나왔는데 진짜 퍽퍽살 거의 없음.

    나는 퍽퍽살을 싫어하는데 먹으면서 퍽퍽살이라고 느낀 적 없을 정도!!!

    순살 치킨인데 닭강정 느낌도 나고?? 무튼 달달하고 맛있는 추억의 양념맛.

    그래서인지 떡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음 ㅜㅜㅜ

     

    사장님 이 글을 보신다면... 제발 떡 추가 옵션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진짜 미친 놈일 것 같은데요ㅜㅜㅜ

     

    치킨 무도 딱 기본! 가끔 너무 물렁물렁해서 씹기 싫은 치킨무가 있는데 여긴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다.

    내가 치킨 클리어하면서 치킨무도 클리어 했음...ㅋㅋㅋ

     

    콜라는 펩시 작은 캔 주셨는데

    우리집은 제로콜라에 미친넘들만(?) 살아서 집에 제콜 1.5리터가 몇 페트씩 있어가지고 ㅋㅋㅋㅋ

    뜯은 콜라 마시느라 부족하단 생각은 안했다.

     

    근데 아니 여러분 가격이 1.1이잖아요... 순살로 하시면 1.0인데 콜라 작은 캔을 준다고요!

     

     

    아 그리고 감자튀김!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작아보이는데 3천원 치고 진짜 넉넉한 양!

    엄마도 동생도 감자튀김 맛있고 양 많다고 했고

    리뷰에서 본 대로 맘터처럼 간이 된 짭쪼름한 감자튀김맛!

     

    맘터 먹은지 오래 되긴 했지만 맘터 보다는 아주 조금 덜 강한 맛?

    근데 어차피 양념치킨이라서 이정도가 딱. 너무 강하면 감튀에 치킨이 묻혔을 수도?

    치킨이 달달한 양념 맛이라 먹다가 살짝 물릴 때가 있는데 그럴때 치킨무/감튀 먹으면 딱임 ㅜㅜ

     

     

    먹으면서 여긴 왜 이렇게 저렴할까?했는데 포장을 보니까 알겠더라.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아니라 여기가 그냥 본점이자 1호점이자 원앤온리 바삭이!

    기본 치킨 포장 상자에 바삭이 스티커만 붙은 거 보니까 백퍼인듯?

    프차가 아니라서 메뉴가 좀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가격이 돌았음 ㅜ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뭐, 다음에 또 먹을 거니깧ㅎㅎ 또 찍으면 되지.

     

    담엔 간장반 양념반 (된다고 하시면) 시켜보려고!!!

     

     

    위치는 여기!

    근데 지도 넣으면서 보니까 정관에 바삭이가 하나 더 있나봐;

    원앤온리 취소할게욧 ;

     

     

     

     

     

    |•⸝⸝) 사장님 제발 떡 추가... 제발.... 튀긴 떡 이런거 있잖아요 아시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