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센텀 칼국수 🍽 송정집
    한국 🇰🇷/뇸뇸 2019. 5. 25. 17:15

     

    정확히는 엄마돈 엄마산이지만... 예...

     

    병원 갔다가 렌즈 샘플 받으러 안경점 갔다가 ㅋㅋㅋ

    바로 옆에 있는 홈플에서 쇼핑하고 점심 먹으러 간 곳

     

    나는 안경점 가고 엄마는 홈플에 먼저 가 계셨는데,

    엄마한테 가는 길에 보니까 송정집 앞에 사람이 엄청 많은거

    그래서 오 여기 맛있나보다 싶어서 일단 대기 명단에 이름부터 올림ㅋㅋㅋㅋ

    엄마는 칼국수 좋아하니까여 🙄

     

     

    사실 얼마전에 엄마가 좋아하는 칼국수를 먹으러

    센텀 모 식당?에 갔다가 망해가지고 ...ㅎ...

    조금 걱정은 됐는데 ㅋㅋㅋㅋ 기대를 버려서 그런가 진짜 맛있었음

     

    메뉴~

    가격 괜찮은듯

    엄마는 송정칼국수, 나는 비빔설록면!

     

     

    가운데 쯤에 김치랑 단무지 가져갈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굳이 안 가지러 가도 갖다 주시니까 가만히 기다리자...

     

    비빔 설록면 ~~~

    녹차겠지? 면색이 연한 녹차색을 띈다 채소도 많고 회도 들었음 !!

    나는 조금 매웠음 ㅠㅠ흑흑 (불닭 소스 다 안 넣는 사람)

     

    이건 엄마 칼국수 ! 

    진짜진짜 깔끔한 맛

    엄마 말로는 조미료 안들어가서 깔끔한 맛이라고

    칼국수만 먹으면 조금 삼삼할 수 있는데, 김치랑 먹으면 딱 ~~~

    김치도 맛있음

    멸치 아니고 북어로 국물 낸 것 같다고 하심

     

     

    만두ㅠㅠㅠ 존맛탱

    피가 얇고 ㅠㅠㅠㅠ 맛있음 아 진짜 맛있음

    만두 꼭 시켜드세여 !!!

     

     

    홈플러스 안에 입점한 가게라서 홈플 적립도 됨 !

    우리는 만 팔천원 냈음 :)

    차는 그냥 홈플 주차장에 대면 되고 따로 주차권 안 필요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