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킨 🍽 60계 치킨
    한국 🇰🇷/뇸뇸 2019. 5. 28. 22:37

     

     

     

     

    *공익을 위해 작성함을 미리 밝힙니다*

     

     

    총 두 지점에서 시켜 먹었음

    5월 15일 A지점

    5월 28일 B지점

     

    근데 둘이 너무 다르자나..진짜..

    15일에 시켜 먹은게 사진이 없어서 쓸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차피 이름도 안 밝힐거고

    좀 짜증나고... 나중에 15일에 시켜먹은 곳 다시 시켜서 사진 추가할 생각이라 일단 올림

     

     

     

    60계 치킨 존맛이라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집 근처에 없어서 못시킴

    우리집은 배민 켜도 아무 것도 안 뜨는 그런 곳...^_ㅠ

     

    그러다가 엄마가 들러서 사온다고 하셔서 내가 먼저 전화 주문을 걸기로 함

    전화는 8시 21분에 했음 15분 걸린다고 엄마한테 말한 건 8시 23분

    늦게 전화했다는건 엄마가 30분에 픽업할 수 있게 하라고 했기 때문...ㅜ

    근데 엄마가 카톡도 안 읽고 30분 이후로 전화를 안 받아서 15통 걸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치킨집에 전화해서 엄마가 픽업할 건데 연락이 안된다고 무조건 가져가니까 걱정말라고 말함

    식어도 괜찮다고.

     

    (위에서 두번째는 어딘지 모르겠음.. 내가 걸었다는데 기억안나고 네이버 쳐도 안나와서 지움 ㅠ 070이던데..)

    프사가 엄마 얼굴이라서 지운거고, 나혼자 말한다고 생각할까봐 일부러 다다음날 카톡도 같이 캡쳐한거임

    카톡보면 알겠지만 전화로 문의 했을때 17900원이라고 해서 17900원이라고 미리 말한거

    엄마는 콜라 큰걸로 바꿔서 2천원 추가 금액 내서 총 19900원 내고 사오심

     

     

     

     

    그리고 치킨은 존맛이었음ㅋㅋㅋㅋ

    진짜 배고파서 (9시 넘어서 저녁먹은거니까) 사진 못 찍음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나, 남동생 셋이서 먹었는데 내가 끝까지 다 먹음

     

    윙봉 고추+간지로 시켰고 1마리만 시켰음! 누룽지 가루랑 마요소스는 따로 왔음

    엄마한테 부탁해서 받은 종이 메뉴판에는 고추윙봉 세트 및 간지윙봉 세트가 25조각에 18900원이었음

    그리고 한마리, 순살, 윙봉세트는 2천원 할인이라 16900원이어야하는데... 반반해서 천원 추가 된건가 그럼...? 존나 계산어렵넼ㅋㅋㅋ

    무튼 17900원에 콜라큰거해서 19900원을 줬음

     

     

     

    오늘은 엄마가 폰을 두고 나가서 저녁 먹을 시간이랑 메뉴를 못 정해서 그냥 아빠가 집에 들어오는 길에 60계 치킨을 사오기로 함

    어제 먹을랬는데 귀찮아서 안나갔어서 아빠가 치킨 얘기 먼저 꺼낸거임....

    이번에도 전화는 내가 했음

     

    전체 상황이 보이는 카톡

    통화 내역

     

     

    7시 15분에는 주문 전화한 거고 8시 6분에는 소스 안 온 거 때문에 전화한거임

     

     

    가게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윙봉세트는 30조각이고 20,900원이라고 함

    저번에도 같은 거 먹은 거 같은데 더 비싸서 이상했지만 ㅇㅋ함

    지금 보니까 5조각이 많아서 3천원 비쌌던 거 같음

     

     

    통화하고 나서 아빠한테 개인톡으로 금액 말함

    물론 두개가 다른 지점이지만.. 조리법은 같을 테니 비슷하게 걸릴 줄 알았음 ㅠ 흑 그래서 일부러 15분에 전화한건데..

    (아빠가 7시 30분 경에 도착할 거라고 했기 때문)

     

     

    아빠가 도착해서 치킨을 받아서 열어봤는데..

     

    최애를 걸고 콜라 뚱캔만 뺀 거임..

    소스 없음 ㅎ 한 젓가락도 안 먹었음 진짜 ㅋㅋㅋㅋㅋㅋ

     

     

    한번 박스에서 꺼내봄

     

     

    ...?

     

    콜라캔이랑 비교해봄

     

     

     

    여전히 양 적음

    진짜 치킨 자체가 존나 작음

     

     

    다른 지점이지만 체인이니까, 저번에 맛있어서 또 시킨거고 양도 괜찮아서 시킨건데 존나 심각함

    내가 오바하나 싶어서 커뮤에 글 써서 물어봄

    다들 60계 치킨 점바점 심하고 심지어 내 사진 속 치킨 보다 더 적게 받아서 안 시킨다는 사람도 있었음

    진짜 ㅋㅋㅋㅋㅋ 에바 쎄바 아니냐고...

     

    소스 빠뜨린 거 때문에 전화했을 때도 좀 그랬는데 녹음한게 없고 내가 부정적으로 기억하는 걸 수도 있으니 통화 내용은 안 쓰겠음

     

    5조각 차이 난다는 건 A점 메뉴 찾아 보고 안 건데..

    5조각 더 줘서 3천원 더 냈다는 걸 알기 전에 ㅋㅋㅋㅋ 치킨 받아서 열어본건데 존나 어이가 없었음

    3천원 더 비싼데 양은 훨배 적어보이고...

    나 진짜 고기 덕후고 치킨 좋아하는데 짜증나서 못 먹겠는 거임

    그래서 진짜 몇 개 안 먹음

     

    저번엔 배부르게 먹었다고..

    이번엔 치킨 먹기 약 40분 전에 핫도그 먹고 우유도 마셨는데 1도 안 부르다고..

    짱난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지점 안 밝힌 건

    1) 내가 시간 날짜 다 까서 혹시라도 그 지점에서 이 글 보면 내 개인 정보 알아낼 것 같아서 

    2) 이 지점 뿐만 아니라 그냥 이 브랜드 자체가 점바점이 심한 거 같아서

    가 이유임

     

     

    배민 후기 보니까 B지점도 괜찮던데 나는 왜죠

    양 존나 개 적은데

     

    이정도 일 줄 알았으면 그냥 교촌 허니콤보 시켰겠지...

    무튼 진짜 실망 ㅠ

    가족들이랑 앞으로 A지점에서만 시키기로 했지만 2만원 넘게 쓰고 배고프고 양 적어서 짱난거 때매 존나 기분나쁨

     

    차라리 사이즈 적당한 윙봉 25개 넣고 17900원 받는게 낫지 장난 똥때리나 진짜..

     

     

    보통은 배민으로 시킬테니 꼭꼭 리뷰 확인하고 양 확인하고 시키세여

    점바점 개 심함 ㅡ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