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 처음 가본 케이펫페어 2탄
    한국 🇰🇷/댕댕🐶 2019. 4. 28. 02:07

     

    이벤트 및 구매 부스 위주로 ~~~

    사담 좀 줄이고 가볼게여 ~~ 노력해본다구여.. 흑...

    아 그리고 기억에 의존해서 쓰는거라서 이벤트 조건이 실제와 다를 수 있어여 ~~

     

     

    E-03 아인솝 / 인스타 업로드+해시태그

    오른쪽 입구에 있던 아인솝!

    입구에서 바로 참여한 첫 ~~~ 부스입니당

    저는 고민하다가 장미로 받아왔어용

     

     

    C-03 키친포독 / 인스타 업로드+해시태그

    여기도 인기 많더라구요! 블로그에서 보고 간건데 생식...? 같은 건가봐여

    그래서 아이스백 두 개+ 보냉백에 담아 주시는데 그것도 모르고 하루종~~일 들고 다녔어여 ㅎ

     

     

    B-04 프로젝트21 / 인스타 팔로우, 카카오톡 플친 추가

    여기가 진짜 최고 인기 많은듯

    1등이 3명인데 저 눕눕백이 열라 비싸대여

    근데 강아지면 못쓰는거 아닌가여.. 구글 검색하니까 다 고양이던데..

    2등도 선인장 물 어쩌고 라서 고양이용 .. 나는 왜 줄을 섰으까.. 아니 근데 이미지에 강아지가 있잖아여

    그래서 섰고요.. 츄르같은거 주시는데 댕댕도 먹어도 되는거같던데여

    넴 저는 꼴등해서 츄 같은거 하나 받았어여 •° •° •°(°`´ °)°• °•°• 

     

     

    E-18 카디날코리아(지그니처,퍼시캣) / 카카오톡 플친 추가

    카카오톡 플친 추가 한 거 보여주면 입장 팔찌에 도장 찍고 들여보내줍니당

    의사처럼 흰 가운 입은 분들이 패드를 보여주며 설명을 해주시는데여 많이 바쁘고 정신이 없으신가봐여..

    강아지 상담했는데 고양이 사료를 주셨어여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옆에서 다른 분이 그거 고양이 사료라고 하셔서 강아지 사료 잘 받아왔구요

    저를 맡은 분이 걍 좀.. 정신이 없으셨나봐여... 화이트피쉬랑 칠면조가 추천 사료로 나왔는데 계속 연어 송어를 주시는거예여

    그래서 제가 아 저 연어 안먹이는데 다른거 주실 수 있나여 했는데 결과가 연어가 나왔는데 왜 연어를 안먹이냐고..

    아니 저도 연어를 안먹고 개도 연어를 안먹어여 !! 노르웨이 연어 다큐 보면 먹을 수가 없다고요 !! (물론 이말은 안했음)

    무튼 제가 패드 가리키면서 설명하고.. 에.. 무튼 그랬어여 많이 힘드신가바여 화이팅

     

    아! 지그니츄 그거 간식 좋대서 사고 싶었는데 단종됐대요ㅠㅠ

     

     

    U-19 코코쓰담쓰담 / 사이트 회원가입, 인스타 업로드+해시태그

    블로그에서 보고 신기하다~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딱 지나쳐서 들렀어요

    물도 안 묻혀도 되고, 그냥 장갑을 끼고 애기를 쓰담쓰담 해주면 목욕이 된대요 !!

    근데 김꾸리는 등치가 커서 두장은 써야한다더라고요....ㅠ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샘플 먼저 써볼 수 있다셔서 이벤트 참여했어요

    사이트 가입이랑 인스타 둘다 하면 두장 받을 수 있어요!

     

     

    L-13 울지마마이펫 / SNS이벤트X 전제품1만원, 2+1 

    에센에스 증정 이벤트는 없었구요 전제품이 1만원....!

    원래 꾸리 발 밤을 사고 싶었거든여 발밤만 파는 곳도 있었는데 조금더 둘러 보려고 둘러보다가..

    여기가 있어서 여기서 샀어요.. 원래 밤하나가 3만원이 넘는데 만원에 준다니까 혹하잖아여..?...

    치약도 인터넷에서 1.5만원대인데 만원이구..! 그리고 투플원이잖아여

    모든 제품 교차증정이에요

    그래서 저는 치약 2개랑 밤하나 샀어요! 밖에서 샀으면 6만원이져 ~ 여기서는 2만원 개이득

    집 가서 밤 부터 발라줬는데 발 만진다고 아오 질색 팔색을 `´ 

    치약은 딸기맛 두개 샀는데 한번도 이닦인 적 없어서 잘 할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ㅠ

     

     

    R-14 하이포닉 / 쿠나 앱 다운 후 사진 업로드

    앱이 70메가가 넘어서 사람 많은 전시장에선 다운로드 드럽게 안돼요

    바로 옆에 있는 인스팅트 참여하고 오니까 다운이 다 돼서 겨우 참여했어요 ㅋㅋㅋ

    미스트 주십니다 ! 

    저는 샴푸도 구매했어요! 하얀 댕댕용! 사실 무향을 사고 싶었는데 하이포닉은 무향이 없대요.. 만들어주세요 (?

    워낙 유명해서 사봤구요.. 꾸리도 좋아했으면 좋겠네염..

     

     

    R-08 인스팅트 / 2천원 샘플 6개

    개인적으로 여러 이벤트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기부도 하고 샘플도 얻고! 인스팅트 좋아요 bb

    저는 토끼 사료랑.. 뭐.. 오리 빼고 받아 온 것 같아여 오리 연어 빼고 ! 아닌가 헐 나 오리 받아 온 거 아니겠지..

    연어를 피하다가 오리를 밟고 있어서여...

     

     

    I-04 헤일로(HALO) / 인스타 팔로우+댓글

    답은 부스에 없고요 다른 분들이 단 댓글을 보고 따라 다시면...

    샘플 사료 받아 왔어요!

     

     

    F-06 한국베링거인겔하임 / 인스타 업로드_해시태그, 카카오톡 플친 추가

    여러분 여기가 넥스가드 스펙트라 !!!!!!!!!

    ㅇㅏ오 진짜 케이펫 사이트 누가 만들었냐고... 브랜드 치는데 넥스가드 왜 안나오냐고ㅠ

    아니 블로그도 그렇고 다들 넥스가드넥스가드 부스 얘기하시는데 도대체 넥스가드 부스를 못찾겠는거

    알고보니까 이름도 어려운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여기가 넥스가드 스펙트라 부스였습니다...

    수입처나 뭐 그런 회사 이름 같은데여... 존나 이 회사 이름 보고 넥스가드 제품 사시는 분?

    일단 전 아님

    최소한 넥스가드라고 브랜드명을 치면 뜨게 해줘야 하는거아닌가여 심지어 기업명에다가 한국< 이거 쳐도 안뜸 ㅋㅋㅋㅋ(참가 기업 정보 페이지) 사이트 대체 뭘만든거임 의약품 카테고리에도 안 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지같음

     

    무튼 주는거는 튼튼해보이는 에코백, 물티슈, 발톱깎이!!!!!!

    할머니 드릴거예용 호홓 꾸리는 마당에서 지내는데다 산책을 자주하고 열~~~~~라 뛰어댕겨서 발톱을 안 깎아도 돼요

    이게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런가 시간을 나누나봐요 겨우 찾아서 갔더니 12시 반에 다시 한다고 하셔서 12시 반에 맞춰 갔어요

    줄 엄청 길었슴미다. 일찍가세요

     

     

    C-14 컴펫니언 / 증정

    따로 이벤트 없고 물어보면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물에 녹는 똥봉투라니! 블로그에서 보고 넘 신기해서 찾아갔어요

    그 분도 물어보니까 그냥 주셨대요 ㅋㅋㅋㅋ

    아직 정식으로 판매 중인 건 아니고, 5월중에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 시작하실거랬어요

    40장에 7500원인가.. 80장에 7500원인가 가물가물하네여 두개 차이가 큰데 말이져

    써보고 괜찮으면 살 것 같아요 핑크 색이 좀 너무 강렬하긴 하지만..

     

     

    E-07 반려동물수의전문업체 화이트로드 / 인스타 팔로우+댓글

    아무래도 애기들 데리고 행복할 때라서 그런가 수의 업체랑 장례 업체 있는 쪽은 조금 조용하더라구요

    끝은 언제나 무섭져...

    수의가 있는 건 첨 알았는데, 만약 몇 년 전에 알았으면 무지개 다리 건넌 로미(냥님)에게도 입혀 줬을 것 같아요

    옷이 다 너무 예쁘고 정성 들어가 보이더라구여

    아 그리고 선물은 오른쪽에 보이는 댕댕(폰 받침대) 또는 마사지 장갑을 주심다

    다른 분이 하시는 거 보고 따라서 참여 했어여..ㅎㅎ

     

     

    사진은 안찍고 돈만 쓴 곳이 두곳 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곳은 도그제자 ! 

     

    N-18 메디어트(도그제자)

    이벤트는 따로 없었고, 애견패드, 껌, 간식 이런 것들 팔았어요

    자동 줄도!

    근데 자동줄 패드 둘다 관심이 없었구..(안 써요)

    치약 산 와중에 껌을 샀어요...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여기서 한 인스타 이벤트에 당첨 돼서 초청장 받은 거라서여 ㅋㅋㅋㅋ

    닭이랑 뭐 고기 들어간 것도 있는데 김꾸리가 요즘에 넘 많이 먹고 그러니까 채소로만 만든 걸 사봤어여

    얘가 껌을 잘 못씹거든여 녹여 먹을라 그러구?? 그래서 제일 작은.. 3키로 소형견이 먹는다는 XS사이즈의 껌을 사왔는데여 엄청 잘먹네옄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계속 녹여 먹으려고 하더니 결국 씹어 먹었어요 작아지니까 ㅋㅋㅋㅋㅋ 어유 진짜 ㅋㅋㅋㅋㅋ 엄살이 넘 심함다

    껌은 2천원!! 잘 산 것 같아요 친구도 사줄까 고민중임다

     

    L-06 두웰펫

    여기는 그냥... 다른 거 구경하는데.. 아니 뒤에서 마이크에 대고 10개 만원! 9분 남았습니다!!! 

    이러니까 정신 놓고 가서 사버렸어요

    연어는 안 받았는데 오리를 샀어요

    친구를 주거나.. 할머니댁 가져가야죠 뭐..

    우리애는 눈물터지니까 •° •° •°(°`´ °)°• °•°• 

    만원 주고 사왔어여.. 10팩.. 유통기한은 1년이에요 근데 개봉하면 빨리 먹어야 할 것 같구.. 약간 소세지 같구 ㅋㅋ

    몬가 사실 모르는 브랜드는 안사려고 하고 꼭 검색해보고 사는데.. 약간 마트 마감 세일에 홀려서 사듯 그렇게 샀어요..

    괜찮겠죠.. 사이트엔 뭐가 안 뜨네요 사장님.. 인스타도 이번에 만드셨나봐요..

    그치만 사장님 인상이 좋으셨으니까 믿을게요 •° •° •°(°`´ °)°• °•°• 

    아 샘플로 뭘 더 주시길래 그건 고양이 간식 달라구 했어요

    길냥이 보면 간식 주려고여 주머니에 넣고다녀야겠어여

     

     

    무튼 끝임다

    진짜 끝

    훠우! 자야지 ! 어우 뼈마디가 쑤시네여

    내일 못가면 안되는데!! 동원이랑 노즈워크 갈거에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