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5번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4. 5. 00:33


    ㅎㅎ

    생일 기념으로 홍콩+마카오 여행을 가게 됐고

    마카오에서 수영장을 보고 호텔을 잡았던지라 급하게 비키니가 필요했다


    중*나*등을 알아봤지만... 내 스타일 찾기도 힘들고ㅠㅠ

    해서!!! 나의 사랑 너의 사랑 타오바오로 꼬!!!


    출국까지 2주도 안 남은 상황이었지만..

    난 배대지를 믿었기에...



    수요일 낮에 학교에서 주문을 급하게 하고

    배대지에 모두 입력!

    하고 인터넷 뒤져서 판매자한테 메세지를 다 보냈다

    다음주가 생일이라 여행을 가니 꼭 빨리 보내달라고..


    대부분 다음날 출고 됐고

    마지막 하나.. 청바지만.. *나 애를 먹인다...ㅠ



    더베이에는 물건이 차곡 차곡 잘 들어왔고

    사진도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됐다

    물어보니 월~금 모두 출항한대서 그동안의 통관+국내택배 시간을 계산했을때

    늦어도 화요일 오전에 내 물건이 선적되어야 출국 전에 챙겨 갈 수가 있었다


    그런데 청바지가.....!!!!!

    타오바오엔 월요일에 아침에 배송 완료 됐다고 뜨는데

    배대지에는 안 뜨는거..

    솔직히 이때 좀 많이 빡치기도 했고 실망도 했음

    (난 솔직한 후기가 좋음 ...)


    내가 그동안 더베이 *나 추천하고 다녔는데!!!!!

    그리고 그 추천하고 다닌 곳에 검색을 했더니

    요새 조금 느려진 것 같다는 등의 마음 아픈 글을 봤음..


    아 *됐구나

    뱅기타고 나면 도착하겠구나 싶었음


    그래도 기다려보자 해서 저녁 7시반까지 대기타다가

    결국 나눔 배송 신청을 했는데

    (여행 경비쓰느라 진짜 거지여서 한꺼번에 받고 싶었다..

    청바지 두 장 해봤자 무게 얼마나간다고ㅠㅠ 따로하면 1키로 돈 다 내야하는데!!)

    10시까지 야근하신댔는데ㅠㅠㅠ

    확인이 안되는거ㅠㅠ


    이 때부터 스트레스가 극에 달함

    불안함 역시 극에 달함 ㅋㅋㅋㅋㅋ


    나눔 신청했으니까 제발 따로 보내달라고ㅠㅠ

    나머지만이라도 측정해주면 문자 받는 즉시 바로 보내겠다고

    거의 텍스트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


    난 화요일 9시 수업이었고..

    10시부터 전화 상담이 가능해서 10시 알람까지 맞춰둠 ㅋㅋㅋ

    쉅 중간에 나가려곸ㅋㅋㅋㅋ (도라이

    근데 10시 전에 입금하라는 문자가 옴 ㅠㅠㅠ


    잠시 조끼리 토론하느라 문자를 좀 늦게봤는데

    무튼 보자마자 바로 입금!!

    그리고 더베이에서 확인해서 바로 출고ㅠㅠㅠ



    그리고 오후에 청바지 사진이 올라옴...

    하루만 늦게 출국했어도..(심한욕


    이게 3월말까지하던 할인 이벤트 등으로 사람이 몰린데다

    일요일 휴무라 일요일에 들어온 것부터 확인하다보니 밀린 거 같았음...


    솔직히 기다리는 동안 진짜 ㅋㅋㅋㅋ

    감정기복 장난 없었고 ..

    왜냐면 난 마카오에 수영장 때문에 간 거였거든...ㅎ..

    비키니가 안오면 내가 그돈 주고 그 호텔에 묵을 이유가 없었다고 !!

    (물론 막상 갔더니 추워서 수영장 제대로 못 썼고.. 그 호텔은 클럽이 개짱이었음)



    그래서 솔직히 좀 질문글도 많이 남겼고

    전화까지 하고

    친구들한테 나는 망했다며 ㅋㅋㅋㅋ 별소리를 다했는데

    택배 진짜 너무너무 잘 왔음..


    저번에 올린 후기 덕에 3천원 할인 받아서 거의 반값만 냈고

    통관도 국내택배도 평소랑 비슷한 시간이 걸려서

    출국 전에 다 확인하고 입어보고 캐리어에 잘 담아서 나갔음


    끝이 진짜 중요하다고..

    기다리는 동안 진짜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화요일 아침 일찍 바로 일 처리해주고 바로 보내줘서 진짜 너무 고마웠음..ㅠㅠ


    비록 청바지는 따로 받아야하지만..

    사실 이것도 다른 배대지, 아니 한국 일반 쇼핑몰 생각하면 빠른거거든..

    중국에서 수요일 낮에 시켰는데 목요일 저녁에 받은건데....ㅋㅋㅋㅋ


    무튼 여행 때문에 내가 너무 예민해가지구

    엄청 전전긍긍 했는데

    더베이에서 빠르게 처리해줘서 산 옷 잘 들구감


    비키니 존예였고

    클럽갈 때 입은 원피스는 이제 내 호크룩스가 될 것이야...

    클럽 - 타오바오원피스 = 0 


    이거라굿...!!!



    무튼 지쨔 넘 좋음..

    쪼아서 죄송해여..




    그럼 옷 받은거 보여드릴게여

    넘씬나서 뽜뽀ㅃ뽜 뜯어서 상세 개봉샷 없을 수도..




    내가 더베이에서 받은 택배 중 제일 작은 택배

    근데 아마 이번에 청바지 두 장 오면 또 기록갱신할듯 ㅋㅋㅋㅋㅋㅋㅋ




    난리를 친 원인... 비키니...ㅋㅋㅋㅋㅋ




    이건 클럽 원피스 ㅋㅋㅋ

    한국 클럽엔 안 입고 갈거야 ㅎ




    이거 외엔 그냥 반팔 티셔츠 두 장이랑 귀걸이 ㅋㅋ

    이 두 옷이 메인이었고.. 진짜 완전 만족했음 ㅠㅠ



    무튼..

    이 자리를 빌어...

    진짜 엄청 괴롭혔는데ㅠㅠ

    화욜에 보내주셔서 감사해여..

    다행히 잘 입고 잘 놀았읍니다....




    내가 이용한 배대지 : 더베이

      thebay.co.kr




    *이 후기는 더베이 쿠폰을 노리고(ㅋㅋㅋㅋㅋ) 작성한 것이 맞습니다.. 그치만 모두 사실. 거짓말 없음.*


    *이제 링크 안 알려드려요.. 저는 링크봇이 아닙니다 8ㅅ8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