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섯번째 타오바오 (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1. 9. 00:20


    벌써 네번째 주문..

    지금 다섯번째 주문 걸려 있음

    다섯번째 맞나...?


    헐 여섯번째임ㅋㅋㅋㅋㅋ(제목수정함)


    커뮤에서 추천 받고 더베이를 쓰기 시작했는데

    가격 진짜 쌈.. 지금 이벤트해서 더 쌈..

    다른데 싼데도 많긴함! 가격비슷한데도 있는데 다들 속도가 느리다고해서..

    성격 급한 나한텐 안 맞아..


    더베이는 타오바오 결제하고나서 진짜 매일 들어가보는데 ㅋㅋㅋㅋ

    택배 센터 도착하면 바로바로 사진 올려줘서 ㅋㅋㅋ 하루에 서너번 들어가서 체크하는 맛이 있음 ㅎ



    무튼 이번에 산 거 !!! 다섯번째 타오바오!!!

    다섯번째가 최대금액 찍을줄 알았는데 이번에(지금 아직 배송비산정ㄴㄴ) 갱신함 ㅋㅋㅋㅋ

    엄마꺼랑 같이 사가지고...ㅎ


    무튼 후기




    짱큼ㅋㅋㅋㅋㅋ

    포장 핵깔끔하게 왔는데.... 안에 비닐가득..

    꽉꽉채워서.... 포장하느라 힘드셨을듯....






    현관 앞에 다 쏟아냈을때 ㅋㅋㅋㅋㅋ 핵많음






    코트 1장

    니트 3장

    폴라티 2장

    앞머리 가발 2개

    실내화 1켤레

    쁘띠 목도리 3장

    수면잠옷 1세트

    백팩 1개

    숄더백 1개

    속옷


    이렇게 샀는데 12만원 ㅋㅋㅋ

    타오바오 개짱...

    택배 7키로인가 나왔는데 1.6만원 냈음

    예전에 언니랑 같이 샀을때 8키로인가 나오고 

    2만원 넘게 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 개이득 ㅇㅅㅇ



    옷 후기는..

    사진이 있긴한데

    내몸이 나와서 올리기 그렇다능..


    추천하는 건 수면잠옷!!!

    그리고 실내화


    이번에 수면잠옷이랑 실내화 또시켰음 ㅋㅋㅋ

    수면잠옷은 엄마꺼 실내화는 우리가족 모두다 ㅋㅋ


    주문금액 역대급인데.. 택배비 걱정...ㅎ.

    지금 20퍼 이벤트도 하고 있고

    지금 이 후기 쓰면 3처넌 쿠폰줌 ㅇㅅㅇ

    솔지키 나 진짜 후기안쓴다고

    이유는... 이거 쓰면.. 사람이 늘자나..

    그러면... 느려질까봐.. 다른데는 다 그랬대..

    싸다고 입소문 나서 이용자 느니까 서비스 핵구려짐

    그래서 진짜 주변에만 알려주고

    다른데 써서 막 비싸고 느려서 피해(?)본 사람들한테만 알려줬는데

    지쨔.. 내가 3천원 쿠폰에... 후..

    더베이에서 이 글 볼텐데....

    제발 지금처럼만 해주세요... 제가 그럼 열심히 소문낼게여..


    무튼 이 글은 대가성제로의 글은 아님미다

    그렇지만 진짜 좋음 ㅋㅋㅋ



    실제로 이용했다는 인증샷...


    더베이 주소는

    theba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