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러즈 컬러토크 후기
    한국 🇰🇷/쇼핑 2016. 2. 3. 23:03


    Coloz 컬러토크 후기




    (잊을까봐 써두는 후기)



    원래 시간보다 30분?정도 늦게 도착했음ㅠ

    차 왜이렇게 막힘...?

    출퇴근시간대도 아니었는데.. 8ㅅ8

    한남대교? 개 비추... 차라리 지하철을 타새오..


    무튼 겨우 도착했는데 첫 번째로 받는 사람은 끝나가고 있었음 ㅜㅜ

    같이 예약한 친구였는데ㅠㅠ 

    내가 많이 못 봐줘서 미안했음...


    초반에 하면 더 많이 봐준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나는 두번째로 컨설팅 받음ㅎ

    근데 딱히 차이는 없는듯? 순서같은건...!


    친구는 가을웜-딥이 나왔고

    나는 여름쿨-라이트...

    개충격

    친구는 갈딥일줄 알았는데 나는 내가 갈웜인줄알았음

    조금 아리까리해서 뮤트인가... 서얼마 여쿨?하고 있었음


    *내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

    1. 몇 년전에 받은 무료 컨설팅 결과 : 가을웜

    2. 블랙&화이트 안 받음 얼굴 밀려남

    3. 딥가을ㄴㄴ소프트한 가을색 괜찮음

    4. 근데 연핑크 베이비핑크 예쁨 ㅇㅅㅇ? 나니?

    5. 회색이 잘받네 나니?

    6. 가을웜의 음영화장이 괜찮음

    7. 검은색 아이라이너는 너무 화장한티 나서 안 씀. 브라운b


    4,5 때문에 가을뮤트인가...

    그리고 가끔가끔 여쿨... 에이 설마 여쿨?이라고 생각했음


    그런데 여쿨이고요~~~~~~~

    내 피부는 원래 조금 밝은 편

    여드름 자국 때문인지 볼이 조금 붉음

    원래 머리 색은 진함

    눈은.. 눈색은 잘모르겠는데 보고 렌즈꼈냐고하심


    피부는 쿨 쪽, 머리색 눈색 다 쿨쪽이었음

    머리색이랑 눈 동자색이 완전 찐~한 색은 아니었음!


    일단 피부/눈/머리색을 봄

    근데 이걸로 웜쿨 판별 할 수 있는 건 절대 ㄴㄴ

    드레이프 대 봐야함 ㅠ


    벌써 가물가물..

    대보니까 나는 쿨색이 더 나았음

    웜색은 조금 누리끼리 해보이고

    붉은 톤이 정리가 안됐음 ㅠㅠ


    내가 예쁘다고 생각했던 연핑크가 잘 어울렸음


    세 번째로 한 사람도 여름쿨-라이트였는데

    이 사람은 블루 계열이 더 잘어울렸고

    나는 옐로/레드가 가미된 여름쿨 라이트 색이 더 잘어울렸음


    블루 계열 잘어울리던 사람은 라벤더가 진짜 짱

    나는.. 기억이가 안나 . 8ㅅ8 ㅎ

    아 나 민트 ㅋㅋㅋ 적어놨네



    이제 걍 기억말고 필기한거 위주로..


    *연예인

    이영애, 한가인, 손예진

     

    *잘 어울리는 색

    레몬빛, 수박바 같은 핑크, 민트, 

    생크림 같은 흰 색, 코코아 브라운, 연청 + 애쉬

    블랙보다는 챠콜


    *옷 스타일

    깔끔하게..

    여름에 셔츠 + 청바지만 입어도 굳

    그렇다고 유니클로 아빠셔츠?(유니클로안가서모름 ㅠ) 그런거 ㄴㄴ

    그런 새애하얀 표백한 듯한 색 말고...

    생크림색 같은 흰색 띄는.. 그래서 셔츠보다는 블라우스!


    *머리색

    지금 색은 밝음 (지금 갈색 ㅠ)

    애쉬브라운 굳



    그 외 이야기


    *웜쿨 확실히 알고 싶을 때

    맥 모란지 vs 맥 캔디얌얌을 발랐을때

    그으나마 어울리는게 모란지면 웜

    그으나마 어울리는게 캔디얌얌이면 쿨

    좀 극단적이지만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법

    (파우더룸에 컬러즈 컨설턴트 분이 올리신 영상 내용)


    *계절별 대표 남자 연예인

    봄/여름/가을/겨울

    이승기/송중기/소지섭/차승원


    *안 어울리는 색을 입어야 할 때

    ;ex. 나는 겨울쿨이 아닌데.. 올블랙을 입어야 함 8ㅅ8

    악세서리를 자신의 색으로 포인트!!


    *각자 가져온 화장품 얘기

    - 형광주황 : 봄웜

    - 립크레용 : 쿨톤

    - 브라운 베이지 : 웜

    - 탁한 그레이, 보라색 : 쿨

    - 네이키드3 파레트 : 여름쿨b

    - 체리빛, 딥씨레드 : 가을웜X

    - 섀도우 보는 법 : 웜은 노란빛, 쿨은 보랏빛

    - 가을웜이 애굣살에 바를만한 밝은 섀도우 : 로즈골드, 피치빛, 샴페인골드


    * 여쿨 라이트 립

    - 디올 어딕드 754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503



    내가 받으면서 체크한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