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섯번째 타오바오 (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3. 24. 00:23


    사실 두어달 전에 산 건데,

    ㅎ... 쿠폰이 받고 싶어서 (홍콩여행준비하느라 그지

    지금 쓰는 리뷰...... (게으름


    벌써 더베이를 쓴 게, 그리고 타오바오에서 물건 산 게 여섯번째!

    그리고 지금 일곱번째 주문을 마치고

    물건 입고를 기다리는 중 ...ㅎㅎ






    이번엔 지난 다섯번째랑 겹치는 물건이 많은데

    내가 산 것들을 보고 엄마랑 아빠가 원하시는 것들이 있어서

    재구매 하다 보니.....! 이렇게 됐다 ㅎㅎ



    늘 그렇듯..

    타오바오 판매자들만 빨리 보내주고,

    더베이에만 빨리 도착하면 ㅠㅠ 더베이는 진짜 빨리 보내준다..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다른 배대지 쓰는 사람들 꽤 봤는데

    만날 가격은 싼 데 너무 느리다 라고 말해서

    ㅇㅅㅇ.. 더베이 써....

    라고 댓을 달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처리 속도가 진짜 빠르다...b


    인천공항에 물류창고가 있다는 말이 도는 아이허브 수준이라고 봄 ㅋㅋㅋ

    주문 시점으로부터 2주가 넘은 적이 없다ㅎ



    실내화는 엄마아빠, 그리고 본가에서 신을 내 것과 동생 것 이렇게 4켤레

    근데 디자인에 따라서 ㅠ 사이즈가 좀 다른 듯ㅠㅠㅠ

    저번이랑 똑같이 시켰는데 내꺼는 너무 작았고

    아빠랑 엄마꺼는 너무 큰 게 옴 ㅠㅠㅠㅠ



    (참고로 신고 있는게 이번에 주문한 실내화 ㅋㅋㅋㅋㅋ 첫날이라 저렇게 신었는데 나중엔 결국 슬리퍼처럼 구겨신음 ㅋㅋㅋ)





    원피스는 대만 가서 입으려고 샀는데

    셋다 진짜 존예..

    만원 안팎의.가격인데 ㅠㅠ 퀄 짱

    특히 흰색 원피스가 진짜 좋았는데..

    사진이 없어서 넘 아쉽 ㅠㅠㅠ


    블루투스 마우스는 먹통 (심한욕

    맥북 키스킨은 딱 들어맞지 않아서... 안쓰고 있다

    키스킨 오기 전까지 그냥 쓰던게 적응 됐기도 했고..

    아깝긴 하지만 싸니까...


    저번에 산 핑크 수면 잠옷 보고 엄마 수면 잠옷도 샀고,

    내 맥북 케이스랑 아이패드 케이스 사는 김에

    엄마 아이패드 케이스(?파우치?)도 같이 샀다

    밝아서 좀 때가 타긴 하지만... 존예 !!


    그리고 브라렛도 더 샀음

    진짜 좋음

    일단 가격이 싸니까..

    아근데 2+1, 3+2 라서 나는 2장 엄마 3장 샀는데

    3+1이 와버려따ㅠㅠㅠㅠㅠㅠ힝

    엄마랑 나랑 사이즈가 달라서 내꺼 드리지도 못하구 ㅠㅠ

    중국어 못해서 따지지도 못하구ㅠㅠ힝


    목도리도 샀는데 (이것도 저번에 산거)

    내가 쓰는 거 보고 엄마가 사달라고 하셔서 검정이랑 브라운 샀음 ㅎㅎ

    저번에 회색 산거 털이 좀 빠지긴 하던데 그래도 진짜 부들부들하고 따듯해서 안고 감 ㅎ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뭐 하나가 배대지에 좀 늦게 도착해서 

    좀 기다렸는데

    도착하자마자 더베이에서 문자 줘서 바로 입금하고

    다다음날인가? 3~4일 이내에 바로 받았음 ㅎㅎ


    뭐 서울로 주문했을땐

    인공이랑 집이랑 2시간 이내 거리라 그러려니 했는데

    부산도 ㅋㅋㅋㅋㅋ 빨라서 ㅋㅋㅋㅋㅋ

    진짜 대만족 ㅎㅎ


    더베이 보면 싼게 비지떡이 아니란 걸 알 수 있음...

    배송비 할인 행사가 이번달까지라고 하니까..

    언능 가삼 여러분...



    theba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