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홉번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 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9. 22. 19:36


    열번째 인 줄 알았는데..

    중간에 한 번 나눠서 배송 된 게 있어서 10번이넹..


    실제로는 9번째 ! 타오바오 !



    언제나 설레는 택배샷 !!!

    여름옷이 많아서 그런지 부피도 작았고 무게도 그냥 보통..!






    와르르 쏟아낸 떼샷...ㅋㅋㅋㅋㅋ






    비닐 뜯을 건 뜯고 ! 정리해서 ㅎㅎ

    빨간색 옷은 친구꺼라 비닐 안 뜯었음 

    귀걸이도 나중에 정리하려고 안 뜯었고...

    블러 처리한 건 브라렛과 팬ㅌ1

    제품 소개샷이랑 똑같은데~ 굳이 실사를 봐야할까 싶어서 ㅋㅋ




    타오바오 하면 뭐다 ?

    귀걸이.. 잡화...


    다 마음에 들었지만 그 중에서도 귀걸이랑 지갑이 최고ㅠㅠ


    갖고 다니던 중지갑 단추?가 헐거워 져서 사본 카드지갑!

    밑에 사진 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커서 놀랐음 ㅜㅜ

    근데 잘~만 들고 다니는 중 ㅋㅋㅋ 색은 위에 사진이 좀 더 진하게 나왔음

    실물은 베이비 핑크와 옅은 인디 핑크의 사이!


    귀걸이를 다섯개 샀는데 ㅋㅋ

    가장 많이 끼는 귀걸이는 (아무래도 무난한) 꽃 모양

    최애 귀걸이는 하트 모양...

    줄무늬 니트 원피스에 하든... 아님 추리닝 입고 하든.. 뭔가 괜히 힙해진 기분ㅋㅋㅋㅋ(왜?


    별 귀걸이는 별 위에 체인?같은 걸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부담스러워서 화장 하는 날에 끼는 편

    작은 별 달린 귀걸이는 .. 예쁘긴한데 나랑 딱 어울리는 날이 별로 없음 ㅠㅠ

    맨 위에 있는 귀걸인 깔끔한게 옷 입는 날 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알이 커서 부담스럽더라고ㅠㅠ 그래서 아직 한번도 착용 안해봄




    더베이 쓰면서 처음으로 문자+쪽지를 받았는데

    그게 양산이 부러져서 와서였음 ㅠㅠ

    번역기 돌려가며 판매자한테 물어봤는데 돌리면 빠지는 거라며.. 부러진게 아니라고..ㅋ...

    더베이에 확인해달라고 하면서 추가 사진을 부탁했는데

    확인도 잘 해주시고 누가 봐도 빼박! 부러진 걸로 보이는 사진을 찍어서 올려주심


    그래서 중국인 친구를 만나 ㅋㅋㅋㅋ 커피를 사고 채팅을 부탁함...ㅎㅎ...

    원래는 교환을 해주겠다~ 이랬는데

    배대지 통해서 교환할 경우엔 배대지에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다

    택배비를 내가 선불로 내고 나중에 타오바오 계좌? 같은 걸로 환불해준대

    장난하냐? 했더니 (친구가...) 30분~1시간의 씨름 끝에 새로 물건 받기로 함ㅎㅎ


    그래서 부러진 건 폐기 조치!


    꼼꼼하게 확인해주는구나 느낄 수 있었음

    아니면 부러진 거 받을 뻔 ㅠㅠㅠ



    사실 이번 쇼핑에서 옷 괜찮은 거 많이 건졌음

    의류 중에는 줄무늬 니트 원피스랑 양산 올 때까지 기다리는 김에 추가로 시킨 줄무늬 추리닝이 탑

    싼 맛에 시켰던 원피스는 딱 만져도 싼 재질이긴 했는데 친구랑 여행가서 트윈룩으로 입은거라 괜찮았음 ㅋㅋ


    티셔츠는 원래 사던 샵에서 사서 좋았구...!

    양산 파손 때문에 배송이 늦어졌지만 배대지 문제도 아니었고...

    전체적으로 만족도 높았던 쇼핑 ㅠㅠ!!!



    배대지

    thebay.co.kr



    상품 주소는 주소만 받고~ 입 닦는 분이 많아서 안 알려드려여

    (댓 확인하고 확인했다 또는 고맙단 말이 그렇게 어렵나여 ?ㅋㅋㅋ)

    어플 또는 사이트에서 사진 검색 하시면 됩니다~





    +

    본 글은 기록 겸... 열번째 타오바오 배송비 결제 때 쓸 쿠폰을 위해 쓰는 ㅋㅋㅋㅋㅋㅋㅋ 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