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 한 번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12. 20. 23:08



    벌써 열 한 번째 !!!!!!!!!! 타오바오


    이번 타오바오는 조오오오온나 충동적으로 질렀다

    외국 나가면 브이로그 찍으려고 카메라를 알아보던 중에 알게 된 캐논 레그리아/빅시아 !

    근데 싀벌 중고나라에 플미충 존나 판치고 ~~~

    아니 레그리아 미니는 출고가가39.9만원이라는데

    시벌 뭔 중고가 50부터 시작하고 ~~~~~

    미개봉 제품은 기본 60 시발 양심 중동갔음 ㅅㅂ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있던 중에

    타오바오에서 찾음 ㅠㅠㅠㅠ

    내가 사려고 할 때는 없었는데 !!!!

    갑자기 딱 파는 데를 찾아서 물어봤는데

    안타깝게도 완전 미개봉 새제품은 없고,

    개봉은 했지만 사용은 한 번도 안한 제품이 있대서

    바로 보내달라고 함 ㅎㅎ



    금요일 오후에 주문했고, 당일 바로 발송 되어서 토요일에 배대지에 도착했는데

    반송 됐다는 거임 ㅠㅠ

    그래서 더베이에 문의를 넣었지..


    알고보니 주말이라 배대지 문을 닫아놨는데,

    그걸 보고 택배기사분이 돌아가셨던거 ㅠㅠㅠ 타이밍 존나ㅠㅠ흑


    그래서 월요일에야 물건이 배대지에 입고 되었고

    화요일인가 바로 입금 !

    그리고 당일 오후에 세관 도착했는데...

    수요일 1시 경에 세금 내라고 와서 30분이내 바로 입금했는데ㅠㅠ

    밀리고 밀려서 금요일에야 출고가 됐음 ㅅㅂ ㅠㅠㅠㅠ


    그래서 토요일에 도착...

    타이밍만 좋았으면 더 일찍 받았을 텐데...

    블프도 겹치고 하다 보니 ㅠㅠ 슬펐음..

    주말 눈치 없어ㅠㅠㅠ

    (요즘 월화 휴무라 주말 별로임 흑 제일 힘들어)




    전자기기 시키는 건 처음이라 걱정되어서 2천원 추가하고 에어캡을 추가!

    그랬더니 박스에 에어캡이 동돋오돋오동 감아져서 왔다 ㅋㅋㅋㅋㅋ

    물도 뜰 듯 ㅎ




    이렇게여 ㅋㅋㅋㅋㅋㅋ

    진짜 뜯기 힘듦ㅋㅋㅋㅋㅋㅋ

    개봉샷 찍은 걸로 움짤 쪄봤음




    가위로 힘듦...




    진짜 힘듦 ㅠㅠㅠ

    웬만한 택배 걍 부왁부우아악 뜯는데 이건 진짜... 후...


    더베이 포장...b





    그 덕분에 물건이 아주 잘 왔지여 !



    영상 찍느라고 사진이 없어서 다 캡쳐로 대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보이는 뽁뽁이는 판매자가 해준 뽁뽁이!

    정품 상자를 한번 감싸고 왼쪽 작은 상자에 넣어서 보내줌 !


    물건 진짜 잘 왔음 ㅠㅠㅠ

    졸라 쌔 거ㅠㅠㅠ




    이건 친구 보여주겠다고 폰으로 찍은 사진 !

    진짜 잘 와서 너무 행복함 ㅠㅠㅠㅠ



    카메라는 328,516원 (카드 결제 수수료 포함)

    관세 32,480원

    더베이 배송비 10,000원! 

    (간이통관0.3, 뽁뽁이0.2추가 하고 쿠폰으로 0.3할인)


    총 37만 996원에 구매 !!!!

    정품 배터리도 하나 더 샀으니까 개이득 !!!





    이용한 배대지는 theba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