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번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 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7. 12. 1. 23:49



    가을인데 !!! 옷이 없어서 !! 급하게 타오바오..ㅎㅎ

    근데 벌써 겨울임 ㅠㅠㅠㅠㅠ 말이 되냐구



    난 원래 한발씩 느리니까... (오열



    이렇게 적게 시킨 건 처음 같은데..

    150위안도 안 됐으니까..



    처음으로 올리는 듯한 결제 내역!




    중간에 글자만 있는 건 빨간 하트 목걸이!

    그리고 저 청바지...(쒸익

    올 초인가 샀다가 나는 사이즈가 안맞고ㅠㅠㅋㅋㅋ

    엄마가 딱이라 엄마 드렸었는데, 너무 갖고 싶은거임

    그래서 검색해서 같은 이미지길래 시켰는데 품절이래 ㅅㅂ

    그래서 강제 취소당했음 개빡쳐ㅠㅠㅠㅠ


    그리고 나서 지마켓에서 인생 찢청 찾았지....





    돈을 얼마 안써서 사실 크게 뭐...

    뭐.. 산 게 없는데 사실 이번이 제일.. 퍼센트로 따졌을 때 별로인게 많달까

    전체적인 만족도가 가장 낮은 것 같아ㅠㅠ




    호에...

    폰 바꿔서 사진이 얼마 없..

    미쳐따...

    떼샷이 없다니 말도 안돼ㅠㅠㅠ

    필수라구...




    더베이 결제 샷... 을 넣어야겠다... 흑




    일단 있는 사진부터!



    미러리스에 있었음ㅎㅎㅎㅎㅎㅎㅎ




    옷 3벌에 귀걸이 3개, 목걸이 1개라서 단촐한 택배..





    떼샷!



    셔츠 색은 진짜 둘다 맘에 듦

    굳이 고르자면 오른 쪽 셔츠를 더 기대했는데 팔이 짧아....ㅅㅂ...

    그래서 초여름이나 늦여름(초가을)에 소매 접어서 입어야 함

    색이 은근 튀어서 아우터랑 매치하기엔 애매해ㅠㅠ


    왼쪽 셔츠는 길이감 굳




    아이보리?색의 가디건 !! 기대 안했는데 괜찮았음 ㅎㅎ

    가격 대비 굿이니까 ! ㅎㅎ

    보풀도 생각보다 많이 안 생겼음






    귀걸이는 총 3개를 샀음

    하트2개, 나뭇잎 1개!


    하트 둘다 메인 디자인은 같은데 끼는 방법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하나는 고정형? 핀형? 이고, 하나는 링형

    그게 아래 사진 !



    근데 문제는 이거 어케 껴야하는지 모르겠음...

    전에 급하게 나가는데 이거 끼려다가 포기..

    버릴 생각임.....ㅠㅠㅠㅠ

    아니 꽂는 부분이 휘어져있다구.... 

    귀안에서 미로찾기하는 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


    디자인 잘보고 사세여...





    나뭇잎...!

    심플함

    사실 조금 달랑달랑~하길 바랐는데 핀형 ㅠㅠ

    저기 까만 동그라미 가 고정해주는..? 압핀같은 역할을 하는 거임..


    이렇게 보면 알겠지만 핀형 하트 빼고 두 귀걸이는 기대 이하... 

    나뭇잎 딱 한번 했음 ㅠㅠㅠ




    다른 하나는 요술 공주가 찰 것 같은 빨간 하트 목걸이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가격함

    뽑기 돌려서 나올 것 같이 생겼음


    사진은 조금 더 빤짝반짝하지만..

    실물 어떨지 감이 올거라구 생각함.. 딱 그대로 ㅎ





    사진 이렇게 많이 올린 건 처음인듯.... 8ㅅ8

    광군제 때문인지 요 며칠 답이 좀 늦게 달리던데 그저께 글+오늘 글에 댓 달린거 보면

    이제 다시 좀 빨리 빨리 돌아가나봄..!!




    배대지는 더베이!

    http://theba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