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무 번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21. 6. 6. 12:30

     

     

    이번엔 제법 빨리 돌아왔쥬?

    이유는...

    김꾸리 비옷 사이즈를 겁나 잘못 시켰기 때문...^^

     

    XXXL인데 X를 하나 더 세면서 XXXXL를 시켰고...

    김꾸리는 20키로 극초반인데 30키로에서 40키로 초반 애들이 입는 게 왔고..

    겁나 크고...

     

    무튼...

    이럴줄 몰랐던 나의 직구 과정을 보시겠슴다.

     

     

    비옷은 원래 시켰던 그곳!

    그리고 비옷만 시키자니 아쉬워서

    견주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던 MDB칫솔도 같이 시켰다.

     

     

     

    하 그 와중에 비옷 4벌이나 시켰어 미친넘이... 후

     

     

    무튼 주문하자 마자 바~로 더베이에 배송대행 주문서를 제출!

     

    5월 4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6일인가 7일에 바~로 도착 ㅋㅋㅋ

    그리고 더베이는 겁나 빠르니까! 

    도착 당일에 바로 실사를 올려줬다.

     

    근데 거기에 주문하지 않은 치약이 같이 온거야

    칫솔은 공산품이니까 씻어서 쓴대도 중국산 치약을 입안에..

    네... 좀 그렇잖아요?

     

    거기다 사은품이래도 그냥 받았다가 통관 할 때 귀찮은 일 생기면 안되니까

    그냥 버려달라고 부탁드렸고, 다행히 추가 비용 없이 바로 버려주심!

     

     

    그리고 게을렀던 나는... 하루 뒤에나 블로그 후기를 썼고.. ^_ㅠ..

    (이렇게 미리미리 썼어야지!)

     

    다음 날 바로 쿠폰이 들어왔음에도 미적거리다가 11일이 되어서야 입금을 하고 만다..ㅠ

     

    치약 버려주셨단 거 듣자마자 바로 패킹요청을 했어야 했는데..

    나는 왜이렇게 게으른가!!

     

    더베이는 겁나 빨리 처리해줬는데

    겁나 느린 주문자 덕에 내 택배는 12일에 출고

    관세청에서 거의 일주일 가량 잡혀 있다가 20일에 집에 도착!!!

     

     

    언제나 그렇듯 과대포장 없는 더베이!

    어차피 칫솔에 옷이라 깨질 물건도 없고

    (깨질 물건은 추가금 내면 완충재 넣어서 포장 잘 해주심)

    굳이 박스 쓰지 않고 있는 포장재로 잘 싸서 오는게 낫다.

     

     

    부피를 보아하니 아마 이게 비옷 4벌 ㅋㅋ

    사실 퇴근 전에 택배가 도착해서 엄마가 먼저 뜯으셨고

    내가 더베이 후기 써야하니까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드림 ㅋㅋ

     

     

     

    비옷 네벌~~

    구겨진 부분 전혀 없이 아주 잘 왔다.

    그리고 너무 큰 걸 시켰다는 걸 입히고 나서야 알았지..

     

    그리고 유명하다던 MDB칫솔!

    한국에서 사려면 거의 1.5~2배 가격을 줘야하더라.

     

    스위스에서 나온 큐라덴 사서 써봤는데

    어금니 닦이기엔 좋은데 앞니 닦이기엔 너무 작아서

    그냥 부드러운 모 칫솔을 찾다가 이걸로!

     

    페*룸이 좋다고 해서 솔깃했는데

    거기가 동물 실험을 하더라고...?...

    그래서 패쓰~

     

     

    무튼 칫솔 대만족!

    비옷은 망! ㅋㅋㅋ

    아니 옷은 좋은데 너무 크다... 진짜 포대자루다..

     

     

    애가 걷다가 옷을 밟고 그런다..

    그래서 또 시켰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마한테 혼났지.. 돈 막쓴다고..

     

    저거는 다른 애기들 주면 되니까!

    꾸리는 맞춰서 입히자구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