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여섯 번 째 타오바오(타오바오 배대지/더베이 추천)
    한국 🇰🇷/쇼핑 2019. 5. 6. 00:54

     

    언제나 그렇듯 물건 받자마자 안쓰고..

    다음 물건 결제 전에 후기를 쓰는.. 이.. 얍ㅅ... 아니 지혜로운...

     

     

    12월말에 주문해서 1월초에 받은 거라 겨울 옷들이 많아가지구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쓰기 조금 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민망하긴 한데, 그래도 겨울은 오잖아여?
    백현이 말대로 겨울 금방이라고요 ~~~

     

     

    택배는 늘 그렇듯 물건으로 꽉꽉 채워서 옴

    물건이 안에서 흔들리지 않게 박스를 딱 맞춰 잘라서 포장하다 보니, 물건 받았을 때 택배로 인한 파손이 없는 듯

    (나는 한 번도 없었음)

     

    예전 썰을 조금 풀자면, 후기에도 썼지만 ㅋㅋㅋ

    양산 두개를 시켰는데 포장을 어떻게 한 건지 하나가 중국 내 배송 중에 부러져서 온 거임

    더베이 측에서 사진 올리면서 확인해달라고 얘기해줘서 판매자랑 얘기했고, 결국 새 상품을 재배송 받은 적이 있음

    그 물건이 다시 바다를 건너!! 한국까지 왔는데 더베이가 포장한 상태 그대로 무사히 잘 옴 ㅋㅋㅋ 파손 없이!

     

     

    개봉 후 찍은 전체샷

    뉴욕 가기 전에 주문한거라, 외국에선 비싼 양말을 두세트 샀다

    그리고 연초니까 육공 다이어리~ 작년에 나랑 엄마랑 같이 커플로 사서 잘 썼는데, 올해 나는 홀로그램으로 갈아타서 ㅋㅋㅋㅋ 이번에 엄마 또 쓰시라고 샀음

     

    니트는 팔이 짧아서...ㅠ 위에 외투 걸칠 때만 입거나 외투를 벗으면 꼭 팔을 걷고 있었다... 흑

    꾸리 가슴줄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커서 못 씀 ㅠㅠ 진짜 너무 크더라고..

    그리고 후리스는 잘 입고 있더니 물어 뜯어서 걸레짝이 됐다... 🙈

     

    아 양말은 좀 아쉬웠음.. 두껍고 넘 좋은데 빨래하고 나면 보풀이 ㅠㅠ흑흑 너무 잘 일어난다

    보풀제거기로 제거하면서 신긴 했지만... 글쎄.. 딱 한 철용

     

    의외로 만족하면서 자주 사용한 제품은 귀도리 ! ㅋㅋㅋㅋㅋ

    한국 인쇼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타오바오에서 샀는데, 핵만족ㅋㅋ

    엄마는 회색이 더 예쁘다셔서 회색 두개(커플템)랑 친구들이 골라준 연갈색을 샀는데 실물은 연갈색이 훨씬 예쁘더라

    진베이지?라고 해야하나

    뭐랄까, 뉴욕 인싸템이랄까 (아님

     

     

    그리고 눈 오는 날, 눈 쌓인 날 요긴하게 신었던 털부츠!

    가격도 착하고 ~~ 오래 신어도 크게 불편하진 않았음

    방수가 되는 거 같진 않은데, 푹 다 젖을 일은 없는데다 털이 있고 워낙 두꺼우니 눈 좀 맞고 그래도 괜찮더라

    근데 방 뺄때 까먹고 두고 왔다..흑...

     

     

    전체적으로 만족한 쇼핑...

    그냥 다들 무난무난템이어서 ㅋㅋㅋㅋㅋ 뭐..!

     

     

     

    쇼핑: 타오바오 taobao.com

    배대지: 더베이 thebay.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