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기장 스터디카페 📚 하우스터디카페 (가격/ 좌석 정보)
    한국 🇰🇷/일상 2020. 10. 25. 01:17

     

     

    집에서 공부하니까

    너무너무너무너무 늘어지고

    공부를 너무 안해서 ㅋㅋㅋㅋㅋㅋ

    도서관을 갈까하다가!

     

    아니 기장에 스터디 카페가 생겼더라고요?

    심지어 한 개도 아니야;;;;;

     

    난생 처음 가는 거라 어딜 갈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한 곳은 1세대 스터디카페로 유명한 곳이었고

    하우는 처음이었거든요ㅜㅜ

    인터넷에 정보도 적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진도 보고 블로그 가격도 보고

    (아쉽게도 기장점 정보는 없었음...ㅠ)

    타 카페가 조금 더 비싼 것 같아서 여기로 왔는데 완전 맘에 들었어요.

     

     

    먼저 위치 보여드릴게요.

     

    완전 깨끗한 새 건물이죠?!??!?!?! 쩔어요 진짜

    새로 지었나봐요 ㅋㅋㅋㅋㅋ

    밑에 커피베이도 있고!

     

    커피베이는 스터디 카페 당일 출입 문자 보여주면 천원 할인해줘요!!

    저는 잠 올 때 가서 한 잔 마셨어요 ㅋㅋㅋ 카라멜 마끼야또 JMT...

     

     

    이렇게 입구에 입간판도 있고요.

    그치만 가격표에는 반전이 있다는거... 잊지마시고.. ㅠ

     

     

    무튼 이렇게 사진을 찍고! 올라가봤어요.

    저는 스터디 카페가 처음이라 ㅋㅋㅋㅋㅋ 엄청 헤맸습니다...

    여기는 무인이에요!!!!!!!

    적혀있는 휴대폰 번호로 전화하면 바로 전화 받으시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이 상주하는 거랑은 다르니까요.

    그래도 키오스크 기계가 엄청 어렵지는 않아요.

    화면이 커서 눈이 안 좋으신 분들도 잘 보일거예요. ㅎㅎ

     

     

    저는 전화번호로 시작해서 마지막에 지문 등록 했어요.

    카페 안에 들어갔다 나올 때마다 지문 인식을 꼭꼭 해야하는데, 번호로도 되나봐요.

    근데 저는 번호는 어떻게 해야하는 지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그냥 편하게 하려고 지문 등록 했어요.

    편해요!!! 엄지는 잘 안 먹어서 검지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이런데요... 이게 가격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러니까 무슨 말이냐면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첫 날에는 분명히 이 가격이었는데요...ㅠ

    그럼 9시간만해도 시간당 천원 이하라 타 스터디카페에 비하면 훨씬 싼 거거든요.

    그래서 진짜 이득인데... 올랐더라고요...?...ㅎㅎ...

     

    이게 현재 가격이에요ㅠ ㅋㅋㅋㅋ

    입간판도 사라졌고... 12시간씩 해야만 시간당 천원인 거예요...ㅠ

    정액 시간권은 가격 똑같고요. 그니까 이제는 시간당 천원 이하는 못 사는 거ㅠ

     

    그리고 정액 시간권으로 끊었을 땐 시간을 아껴야 하잖아요.

    그럼 점심이나 저녁먹으러 나갈 때 외출이 아니라 퇴실 처리를 해야햐는데

    그렇게 하면 제 자리는 사라지니까...ㅠ 흑 짐도 다 챙겨야해요.

    문제는 여기는 따로 사람이 상주하지 않으니까, 잠깐 맡아주거나 그런게 전혀 없다는거...!

    (가격 오른 거 보고 조금 충격 받아서 ㅋㅋㅋㅋ

    유명한 타 스터디카페 가봤는데 거기는 사장님이 상주하셔서 짐 맡아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여기 오른 가격이랑 같아서 결제는 안했지만... ◔◔ㅋㅋㅋㅋ )

     

    아무튼! 최종 가격은 ㅠ 저렴하지 않아요

    그냥 일반 스터디 카페랑 같습니다ㅜ

     

    다만! 시설은 진짜 좋아요.

    2, 3층 두 층을 써서 그런지 한 사람이 쓸 수 있는 공간이 넓달까?

     

    3층이 분리형/독립형 독서실 같은데 저는 안 써봤고

    2층 오픈형만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일일권 끊으면 가격 차이 없이

    오픈형이랑 카페형 다 쓸 수 있어요!

     

    저는 카페형으로 갔는데 진짜 너무 좋아요...

    아이럽카페형...

     

     

    일단 이게 일반적인 오픈형

     

     

    얘가 카페형!

     

    카페형이 책상도 훨씬 넓고 의자도 훨씬 넓고 푹신해요!!!!

    다만 책상이랑 의자 둘 다 고정되어 있으니까,

    그게 조금 불편하실 수는 있어요.

    저는 넘 잘 썼어요.

     

     

    이렇게 옆에 스탠드도 있고 그 옆에 바로 콘센트 있어서 충전하면서 공부하기도 딱이에요.

    처음에는 스탠드 켜고 했는데 나중에는 그냥 끄고 했어요. ㅋㅋ

    그래도 밝아요!!! 저기 위에 사진처럼 책상위에 전등이 있어서요.

     

     

    휴게실은 이렇슴다.

     

    사실 휴게실은.. 엄 블로그에서 ㅇㅣ것저것 봐가지고 좀 기대 했는데

    제가 간 날은 하필 ㅠ 커피 머신이 고장나서ㅠㅠㅠ

    (그래서 커피베이 간 거 ㅋㅋㅋㅋ)

     

    냉장고도 비어가지구.. ´` 

    근데 다른데 보다 싸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어차피 공부하는 곳 나오면 바로 휴게실이고

    창문이 안보여서 음식을 사와서 먹기엔 힘들겠더라고요.

    그냥 가볍게 음료 마시거나 밖에서 잠시 공부할 때?

     

    다른 날 갔을 때 커피 머신 돼서 마셨는데 커피는 아주 맛있었습니당 ㅋㅋ

    그리고 과자도 종류 바꿔서 두시는 것 같더라고요!

    사탕이 있는 날도 있고 빅파이? 같은 과자류 있는 날도 있고요.

     

    뭐 공부하러 가는 거지 먹으러 가는 건 아니니까요 ㅋㅋㅋ

    다른 데는 휴게실 테이블이 더 좁고 사람들이 나와서 공부하고 있어서 눈치 보였는데

    여기는 가아끔 한 두명 있고 크게 눈치 보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진짜 깨끗!! 사진은 못 찍었지만 ㅜㅜ

    오래 공부하면 화장실도 자주가니까 중요하잖아요.

    겁나 깨끗!!!

    거품나는 비누도 비치 되어 있고요!

    근데 물 탄 것처럼 거품이 쫀쫀하진 않아요... (손씻기에 예민한 1인)

     

     

    제일 중요한 건 시설이니까!

    가격이 주변 스터디카페에 맞춰 오르긴 했는데,

    다른 데는 같은 가격에 오픈형 좌석만 되는데 비해서

    여기는 카페형도 앉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

     

    저는 덕분에 공부 잘 했습니당.

    주변에 이삭, 이디야, 김천, 고봉민, 신전까지~~

    밥 먹고 와서 공부하기 좋았어요 ㅋㅋ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는지 시설이 넘 좋고요ㅠ

     

    아 그리고 인강!

    해커스 어학 강의 위주랑 어디 다른 사이트 있었는데

    저는 처음 들어본 데였어요.

    제가 원하던 강의는 없어서 도움은 안 됐지만요.

     

    무튼... 어떻게 끝맺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도움 됐길 바라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