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AT for NCS 📚 NCS문제 풀고 해설 강의 듣는 중...🧐
    한국 🇰🇷/정보성 2021. 8. 22. 21:26

     

    후 화요일까지 마감인 자소서가 있는데

    내내 놀다가 이제 쓰려니까 발등에 불 떨어짐 ㅠㅠ

    거기다 오늘! PSAT for NCS 온라인 스터디 마지막날이고요?!

     

    와 진짜 시간 너무 빠르다고 느낌

     

    이거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솔직히 커리 빡세지만 나를 믿었음

    4주하면서 느낀 거지만 역시 나를 믿으면 안돼...ㅜㅜ

     

    그래도 다행(?)인건 이게 일주일이 지나면 매주차 강의가 사라지기 때문에 ㅋㅋ

    막날에는 평소의 몇 배를 공부한다는거; ㅋㅋ

    벼락치기 어디 안 가죠;;

     

    내가 신청한거라서 반강제라고 말하기도 뭐하지만

    진짜 중간 하차 하기 싫어서ㅠㅠ 퇴출되기도 싫었고

    그래서 꾸역꾸역 ㅋㅋ 문제 풀고 강의 듣고 하면서 확실히 많이 는 기분임

     

     

    토익이나 컴활 이런거 돈 들여서 공부할 필요 없다~ 주의 였고

    늘 기출 많이 돌려라~! 이런 주의 였거든

    토익도 학원이나 인강 보면 다 너무 스킬 위주로 가르쳐서 별로다 했는데

    이번에 위포트 강의 들으면서 어떤 점에서 다들 강의 듣고 좋은 강사 찾아다니는지 알겠더라고

     

    만약 내가 머리가 겁나 좋아서 단순 계산 암산 이런거 진짜 빨라

    숫자 보면 답 바로 보이고 4자리*4자리도 그냥 금방해

    NCS수리영역 그냥 껌이야

    이러면 당연히 인강 필요 없지 학원도 안가도 돼

     

    근데 나는 그게 아니잖아...?
    그러면 이게 쌤이 알려주는 소소한 꿀팁들이 내 잔실수를 줄여주고

    조금이나마 계산 속도를 올려주는 꿀스킬이 되는거임

     

    추리영역 같은 경우에도 전에는 그냥 좀 막무가내로 풀었다면

    이제는 기호도 챱챱 쓰고 ㅋㅋㅋ

    더 효율적인 방식을 선택!해서 풀 수 있게 됐다는게 넘 좋음 b

     

     

    언어는 사실 내가 국어 과외도 했었고 (심지어 고3 대상)

    어느정도 자신이 있었어서...

    강의 자체도 개념 보다는 문풀 위주여서 크게 설명할 건 없는데

    이 부분은 당연한거라ㅜ

    아니 독해력을 강사가 올려줄 순 없어요 여러분

    읽는건 님들이 하셔야죠;;? 영어가 아니고 국언데?

     

    무튼 그래서 기본적인 독해력을 바탕으로 쌤이 푸는 흐름을 따라간다거나

    내가 놓친 부분을 체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도움이 됐다!

     

     

    비록 공취사에서 진행하는 스터디 자체는 오늘, 일요일 23시 59분에 마감이지만

    나는 아직 강의 수강 기간이 남았고 ^^;; ㅋㅋ

    문제도 좀 남아서 갈 길이 조금 남았지만 ~!

    남은 기간도 열심히 해야지

     

    근데 이거 그 뭐야

    우수 학생은 무슨 기준으로 주는 걸까..?

    개그진데 나도 프패권 받고 싶다..^_ㅠ..

    기준 알면 ㄷㅓ 열심히 했을텐데 아까비

     

    그래도 고생했다 나 자신 !

     

     

     

    댓글

Designed by Tistory.